● 휴대폰 결제안내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2,305회 작성일 23-06-01 21:42본문
결제실패 발생 시 아래의 사유를 확인 하시고
본인에게 해당사항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바랍니다.
1. 휴대폰번호 가입 기간이 짧은 경우 (번호이동포함)
- 신규 휴대폰가입, 또는 번호이동(통신사변경)의 경우 가입(이동)날 로 부터 만 3개월(90일)이 지나야 이용가능합니다
이전 기간동안에는 통신사 신규가입자로써 상품권 구매등의 휴대폰 결제가 일부 제한됩니다.
2. 휴대폰요금 연체 기록이 있는경우
- 휴대폰 결제 시 현재 해당 번호에 미납 내역이 있는경우.
3. 미성년의 명의 가입 번호인경우
- 미성년자의 명의로 가입된 경우 통신사 요금 결제 제한이 있을 수있습니다.
4. 법인,단체명의의 경우
- 법인, 단체 명의의 가입 시 설정을 통해 해당 휴대폰 결제 구매행위가 제한 된경우.
위 와 같은 경우는 통신사요금결제 시스템(PG사제공) 에서 1차로 결제가 제한되어 구입이 불가하므로
소유하신 폰번호(핸드폰)의 상황을 먼저 확인 바랍니다.
이외에 사유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저희 대표번호 또는 결제미승인관련 대표번호 1566-0123 으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