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FAQ 목록
-
Q
● 휴대폰결제 이용안내
폰결제몰에서 상품 구입 시 아래의 경우 결제(구입)이 제한 되는 경우가 있으니
결제실패 발생 시 아래의 사유를 확인 하시고
본인에게 해당사항이 있는지 여부를 확인바랍니다.
1. 휴대폰번호 가입 기간이 짧은 경우 (번호이동포함)
- 신규 휴대폰가입, 또는 번호이동(통신사변경)의 경우 가입(이동)날 로 부터 만 3개월(90일)이 지나야 이용가능합니다
이전 기간동안에는 통신사 신규가입자로써 상품권 구매등의 휴대폰 결제가 일부 제한됩니다.
2. 휴대폰요금 연체 기록이 있는경우
- 휴대폰 결제 시 현재 해당 번호에 미납 내역이 있는경우.
3. 미성년의 명의 가입 번호인경우
- 미성년자의 명의로 가입된 경우 통신사 요금 결제 제한이 있을 수있습니다.
4. 법인,단체명의의 경우
- 법인, 단체 명의의 가입 시 설정을 통해 해당 휴대폰 결제 구매행위가 제한 된경우.
위 와 같은 경우는 통신사요금결제 시스템(PG사제공) 에서 1차로 결제가 제한되어 구입이 불가하므로
소유하신 폰번호(핸드폰)의 상황을 먼저 확인 바랍니다.
이외에 사유로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저희 대표번호 또는 결제미승인관련 대표번호 1566-0123 으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신용카드결제 이용안내
1) 개인신용카드
카드사,정부 규정상 개인신용카드는 월 100만원을 초과하여 상품권구입이 불가합니다
한곳에서 1백만원이 아닌 전국 어디서든 상품권으로 분류되는 상품을 구입한 누적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할수없습니다.
따라서 구입시도시 발권이 되지 않는경우 본인의 카드한도 승인문자가 수신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법인카드
카드사, 정부 규정상 법인카드는 구입한도가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카드자체의 한도에따라 구입가능합니다
다만, 공공기관 및 카드사용목적에 따라 발급된 법인카드의 경우 상품권 구입이 제한되는 카드가 있으니
결제전 소유카드의 상품권 구매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구매시도 하시기바랍니다.
3) 체크카드
체크카드는 구매제한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보유된 예금만큼 구입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Q
● 환불불가 안내
저희는 한번 구매결제되어 발권된 상품은 취소, 교환,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이미 발권되어 소비자에게 공개가 된 코드번호를
다시 회수하여 제 3자에게 재판매를 할수 없기 때문입니다.
해당 코드를 구매자가 직접 제3자에게 판매, 선물은 가능하지만
판매업체인 저희측에서는 진행할 수 없다는 점 다시한번 안내드립니다.
-
Q
● 발송운영시간
발송(발권)운영시간 은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주문 결제완료와 동시에 발권되어 바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Q
● 구매한 상품권 핀번호(코드) 확인 방법
나우핀입니다.
저희는 종이상품권이 아닌 온라인상품권(핀번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홈페이지에서 상품권을 구입 결제하신뒤
마이페이지에 구매내역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구매하신 상품의 상품권 핀번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
Q
● 신규회원 구매안내
안녕하세요 나우핀 입니다.
신규회원은 사건,사고 방지를 위해서
상품권 구매시 추가본인확인 후 발권될수도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